Skip Navigation

공지사항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사전 고객 준비사항

관리자 1494 2021.07.13

1. 통신사 연동 정보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구성을 위하여 고객은 통신사 개통 정보를 요청한 일정 내 준비해야 합니다. 

ex) 통신사 호처리 서버 IP 등


2. 테넌트 엑세스 정보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서비스 온보딩을 위해 고객은 팀즈 테넌트 엑세스 권한요청을 수락해야 합니다. 

또는 테넌트 Admin 계정을 준비해야 합니다.


3. 사용자 MS 라이선스 할당

Microsoft E5 라이선스 또는 E3 라이선스와 Phone System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있고, 

이를 고객이 각 사용자에 할당 하여야 합니다.


4. 사용자 정보

팀즈 사용자의 보이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사용자 정보는 마이그레이션 일정 3일 전까지 준비해야 합니다. 

ex) 사용자 DID 번호, 계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