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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4개의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Q.

    팀즈 사용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을까요?
  • A.

    팀즈 사용법에 대한 가이드는 세부 설정 및 화면을 통해 이해하는 것이 쉽고 빠릅니다.


    기본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자료실 -> 매뉴얼 위치에 있는 

    "MS Live Te"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서비스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서비스 개통을 위한 청약서는 어디서 받아볼 수 있나요?
  • A.

    저희 홈페이지 메뉴에서 '청약서 개통안내' 페이지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

    서비스 사전 고객 준비사항은 무엇일까요?
  • A.

    1. 통신사 연동 정보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구성을 위하여 고객은 통신사 개통 정보를 요청한 일정 내 준비해야 합니다. 

    ex) 통신사 호처리 서버 IP 등


    2. 테넌트 엑세스 정보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서비스 온보딩을 위해 고객은 팀즈 테넌트 엑세스 권한요청을 수락해야 합니다. 

    또는 테넌트 Admin 계정을 준비해야 합니다.


    3. 사용자 MS 라이선스 할당

    Microsoft E5 라이선스 또는 E3 라이선스와 Phone System 라이선스를 소유하고 있고, 

    이를 고객이 각 사용자에 할당 하여야 합니다.


    4. 사용자 정보

    팀즈 사용자의 보이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사용자 정보는 마이그레이션 일정 3일 전까지 준비해야 합니다. 

    ex) 사용자 DID 번호, 계정 등

  • Q.

    넷케이티아이와 팀즈 클라우드 문의를 하려면 연락처는 어떻게 될까요?
  • A.


    안녕하세요, 팀즈 클라우드 보이스 커넥트 서비스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팀즈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메일 : teamsvoice@kti.co.kr

    연락처 : 031-786-9990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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